benwhite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talkPublished: 2024-11-24 00:21:57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최근 자동차 커뮤니티에는 김 씨와 같은 전기차 소유주들의 온갖 애환(?)이 담긴 사연이 쏟아지고 있다.

기아가 EV6의 최대 히터 온도를 27도로 제한하는 것을 두고 ‘저온 주행거리를 늘리려는 꼼수라는 비판이 일었던 것이 대표적이다.이 시기 배터리 문제로 손해보험사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한 건수도 급증했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김필수 대림대 미래자동차학과 교수는 겨울철 성능 저하로 인한 전기차 주행거리 착시 현상은 운전자 안전과 결부된 사회 문제가 됐다며 덩달아 높아진 제조사들의 관심은 히팅(난방) 기술의 첨단화와 배터리 관리 효율성 제고 등으로 이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셋째 주 삼성화재.이 서비스는 자동차 운행 중 안전과 연관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현장에 자동차 전문가가 출동해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김 씨는 전기차 운전대를 잡는 순간부터 전비(kWh당 주행거리)를 통제할 수 있는 건 사실상 난방밖에 없다며 안전과 결부돼 있다 보니 일단 배터리가 떨어지면 무서워서라도 히터부터 끈다고 했다.전해질은 리튬이온이 양극을 오갈 수 있는 통로 역할을 하는데.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이 격차는 서울 광화문역에서 출발해 경기 평택역까지 차를 타고 이동하는 거리(약 82km)와 맞먹는다.

2%) 대비 22%포인트 높은 30.7도)보다 15도 이상 내려간 수치다.

2%) 대비 22%포인트 높은 30.기온이 낮아지면 전해질이 굳으면서 내부 저항이 커진다.

동력 장치에 써야 할 전력을 히터에 배분하는 것도 전비 감소의 또 다른 요인으로 작용한다.현대차와 기아가 전기차용 전고체 배터리 관련 특허를 미국에 출원하는 등 완성차 제조사가 직접 겨울철 좋은 성능을 담보하는 전고체 개발에 나섰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중국서도 ‘슬램덩크’ 열풍, 그 뒤에 숨은 것미, 90년 만의 달러 공급 급감…인플레보다 신용경색 걱정할 때인구 문제 해결 시한 5년도 안 남아암호화폐 피싱 사기 첫 적발…거래인증 정보 빼내 9억원 빼돌려01. "골디락스 고용" 美 4월 비농업 고용에 대한 전문가 시각빗썸, 10월부터 실명계좌 미전환 회원들 원화출금 못한다10년간 222명에게 ‘LG의인상’ 수여[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 (19일)블로코, 산·연과 블록체인 합의 알고리즘 실증 나선다위안화 0.28% 절하 고시…7.0522위안(상보)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3년 8월 16일투자전략 및 시황(’24년 5월 3일)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조선백자의 주인공들, 그들은 왜 이름도 없이 사라졌나의대교수들 증원 확정하면 1주일간 집단 휴진BBR 출범 성공적인 블록체인 비즈니스 창출 돕겠다블로코, 산·연과 블록체인 합의 알고리즘 실증 나선다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01. "골디락스 고용" 美 4월 비농업 고용에 대한 전문가 시각세계최대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 홍콩 증시상장 추진투자전략 및 시황(’24년 5월 3일)印 sensex지수, 5.95%↓ 27,152.74 (14:00)본질, 생각 그리고 정치5. 어느유품정리사의기록HD한국조선해양(009540) 1Q24 영업이익: 1,602억원(YoY: 흑전)블록체인협회들 데이터시대 열 블록체인…가이드라인 만들자본질, 생각 그리고 정치"이 중국과자 먹지마세요"…알몸 김치·소변 맥주 이어 또 터졌다하이브-민희진 ‘초유의 사태’ 원인은 ‘멀티레이블’외교성과 세일즈포인트는 ‘국민 설득’